배너1
배너2
배너3
이전
다음
HOME > COMMUNITY > 악보 상세

Re: Re: 악보 요청드립니다!

  • File
  • 칸타빌레 | 23-08-28 23:29

선생님 거듭죄송합니다 혹시 다른곡으로 아래링크에서 연주한 autumn leaves 3중주 악보는 혹시 구할수있을까요??

 

https://youtu.be/aa7qoQ2zANs?si=sUJEbvSOS5L6avHh 

 

https://youtu.be/ecPd6H1dqOk?si=tVMBv1MgkpZ08sDL 

 

해당단체에 문의는 드려봤는데 연락이 잘 닿지 않네요 ㅜㅜ

 

 

 

이전글 ▼
Re: 악보 요청드립니다!
다음글 ▲
악보 요청드려요!!
  •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