Re: 안녕하세요! 악보 요청하고 싶어서 남깁니다.
안녕하세요. 해당 트리오 악보는 찿기가 어렵네요.
솔로 악보 드리니 파트를 나눠서 적당히 편집하시면 트리오 연주도 가능 할거 같습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