트리오 악보 구합니다.
어느 여름 날 - 히사이조 one summer's day
https://youtu.be/v-M7vsftUUY?si=_r_aai2PAPakYd5x
https://youtu.be/yiS03G-8dpo?si=gpQEAJgI1sYY2c_0
이런 느낌으로 세컨,써드는 쉬웠으면 좋겠습니다.